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65일, 희락]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 '항상 기뻐하라'

2022 오이코스

by yrkim007 2022. 12. 31. 00:18

본문

2022. 12. 31. 토

영락 오이코스 365일 차

찬송가 288장

오늘의 성경통독 ; 요한계시록 21-22장

 

 

 

<본문>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묵상>

우리는 항상 기뻐할 수 없습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은 더더욱 어렵고 범사에 감사할 수 없는 것이 사람의 인생입니다. 어느 누구도 매 순간, 감사의 기도제목이 넘칠 수는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우리는 하나님을 찾게 됩니다. 더불어 우리가 할 수 없기에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하고 계신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도우심이 필수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이 아니요, 온전히 주께 맡긴 영혼으로 해야 그 의미가 있습니다. 주께서 모든 것을 행하실 수 있도록 나의 힘을 빼고 오히려 하나님의 일하심을 목도하며 증인으로의 삶을 살아가는 것이 바로 그리스도인의 삶입니다.

 

 

 

<김운성 위임목사님 마무리 기도>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벌써 거의 만 3년째 아침마다 영상을 같이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일을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면 예배를 드릴 수 없는 아픔 가운데 이 일을 시작하였으나 이제는 이것이 우리에게 일상이 되고 우리의 경건 생활에 소중한 도구가 되었음을 깨닫습니다.  성도들이 매일같이 하나님을 가까이하게 하시고 오늘 말씀처럼 항상 계신 하나님으로 인하여 우리들이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한 해 동안 삶을 사느라고 수고 많이 하신 성도들을 위로하시고 영락교회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에게 복을 내려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제 오늘 마무리를 잘하고 내일 하나님의 집에서 온 성도가 같이 모여 예배하고 신년기도회부터 모두가 같이 모여 하나님을 찬송하고 그리고 첫 달을 기도드림의 달로 기도의 제물로 하나님 앞에 올려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연로하신 어른들로부터 갓난아기들까지 하나님께서 다 붙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세세 무궁토록 영광을 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항상 기쁜 마음으로 감사하고 기도하며 주께 하듯 살아갈 수 있도록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