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벽기도회] 예레미야 45:4-5 "네 생명을 노략물 주듯 하리라"

나/새벽기도회

by yrkim007 2024. 8. 13. 23:32

본문

2024. 8. 13. 영락교회 새벽기도회

영락오이코스 성경통독; 예레미야 43-45장

영락오이코스 성경본문; 예레미야 45:4-5절

김정희 목사님

 

4  너는 그에게 이르라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기를 보라 나는 내가 세운 것을 헐기도 하며 내가 심은 것을 뽑기도 하나니 온 땅에 그리하겠거늘

5  네가 너를 위하여 큰 일을 찾느냐 그것을 찾지 말라 보라 내가 모든 육체에 재난을 내리리라 그러나 네가 가는 모든 곳에서는 내가 너에게 네 생명을 노략물 주듯 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약속의 땅은 좋은 땅이 아니라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땅.

 

찬송가 91장_슬픈 마음 있는 사람

 

1절

슬픈 마음 있는 사람 예수 이름 믿으면

영원토록 변함없는 기쁜 마음 얻으리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2절

거룩하신 주의 이름 너의 방패 삼아라

환난 시험 당할 때에 주께 기도드려라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3절

존귀하신 주의 이름 우리 기쁨 되도다

주의 품에 안길 때에 기뻐 찬송 부르리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4절

우리 갈 길 다간 후에 보좌 앞에 나아가

왕의 왕께 경배하며 면류관을 드리리

예수의 이름은 세상의 소망이요

예수의 이름은 천국의 기쁨일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