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363일] 요한계시록 16장 15절 '내가 도둑같이 오리니'

2023 영락오이코스

by yrkim007 2023. 12. 29. 00:02

본문

2023. 12. 29. 금

23 영락오이코스 제363일

찬송가 70장

오늘의 성경통독 : 요한계시록 14-17장

말씀 ; 김운성 위임 목사님

 

 

<묵상을 위한 본문>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요한계시록 16:15)

 

<본문해설-요한계시록 14-17장>

하나님의 시간표는 우리의 계획과 다릅니다. 평안 중에도 마지막 심판의 재앙의 날이 언제인지 알면, 깨어 기도하며 대비할 수 있습니다. 고난 중에도 구원의 날은 언제 도래하는지 안다면, 기다리며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묻고 또 물어도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때와 시기는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기 때문입니다(행 1:7).'

그러나 '무지의 축복'이 있습니다. 주님 언제 오실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깨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원과 승리가 하나님께만 있기에 당장이라도 찾아올 소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시간표가 우리를 성화와 구원의 길로 이끌어 갑니다. 할렐루야!

 

 

<김운성 위임목사님 마무리 기도>

아버지 하나님, 깨어서 자기 옷을 지키라. 그 옷을 입음으로 벌거벗은 수치를 드러내지 않게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혼란한 시대 하나님의 대접이 쏟아질 때마다 진노가 임하고 사람들은 아비규환의 와중에서도 욕망을 따라 살고 변절자가 되고 부패하고 타락한 수렁에 빠지게 될 때 성도는 깨어서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말씀으로 무장하며 하나님 앞에 거룩한 옷을 입어 저희들의 부끄러움이 드러나지 않게 해야 될 것을 알려주십니다. 오 주여, 저희로 하여금 깨어있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믿음의 옷을 입혀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항상 깨어 있기 원합니다. 믿음의 옷을 입혀 주셔서 말씀으로 무장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