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살로니가전서 4-5장 "주의 날을 기다리는 자세" ...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

2021 말씀대로365

by yrkim007 2021. 12. 8. 23:34

본문

2021-12-9/수
말씀대로 365-343일/22일
찬송가 289장
데살로니가전서 4-5장
"주의 날을 기다리는 자세"

 

바울은 성도들이 풍성한 사랑과 온전한 거룩함을 추구하기를 소망합니다. 바울은 이론이나 지식이 아니라 실제적인 삶의 영역에서 이러한 거룩함이 드러나야 함을 강조합니다. 음란을 멀리하고,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며, 부도덕한 일로 이웃을 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성령님께서는 우리가 거룩의 삶을 살도록 인도해 주시며 도와주시고, 죄를 멀리하도록 이끄십니다. 이에 대해 바울을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살아남은 자들은 공중에서 주님을 맞이하게 될 것을 전합니다. 이 땅을 살아가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원하시는 뜻은 항상 기뻐하고, 감사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성구>

-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 -
성령을 소멸하지 말며 (데살로니가전서 5:19)

아버지 하나님,
성령님으로 매 순간 저희들을 인도하시고, 가야 될 방향을 알려주시고, 모든 순간순간에 길을 보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은 성령님을 소멸하지 아니하고 그 감동에 따라 순종하면서 아멘의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김운성 위임목사님 마무리 기도>

 

 

결단의 기도 ; 하나님만으로 기쁨과 감사와 기도가 넘쳐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중보기도 ; 거룩하신 하나님을 따라 마지막 때에 거룩을 추구하는 교회 공동체가 되게 하옵소서.

 

<한 줄 묵상>

항상 기뻐하며, 수시로 기도를 잊지 않고, 범사에 감사로 살아가는 하루하루가 되게 지켜주시옵소서.

 

 

 


  •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119:105)
  • 타인에게는 온순하고 자신에게는 엄격해라 - 로저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