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크레딧, 개인신용보고서

나/money

by yrkim007 2024. 5. 14. 10:51

본문

신용보고서발급.  거래처에 제출해야 되는 관계로 내 손으로 발급해 보기는 생애 처음이다.

특별하게 금전사고를 낸 적도 없지만, 막상 등급을 받으려고 회원가입하니 약간 조마조마하다.

인터넷에서 신용보고서에 대한 정보를 찾다 보니 개인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글이 많은 걸 보니 이 증서도 우리 삶의 중요한 한 부분으로 차지하는 것 같다.

회원가입하고 발급비 10,000을 페이로 납부했더니 바로 발급이 된다.

 

발급받고 살펴본 올크레딧 개인신용보고서는 그동안의 무리 없는 나의 삶을 5장으로 요약해서 보여주는 금전적인 증명서이다.  이에 못지않게 하나님과 나, 주변사람들과 나의 신용보고서도 잘 만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다.

 

 

제일은행 이 차장님이 링크로 알려주신 올크레딧 사이트에 들어갔다.

<회원가입-신용관리-신용관리서비스-제출용신용보고서> 순서를 친절하게 문자로 알려주셔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 결제방법도 다양하다. 각종페이, 무통장입금, 카드 등. 나는 국민카드와 연계된 삼성페이로 결제해 보았다. 요즘 많이 쓰는 QR코드로 연결해 보니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카메라앱이나, 네이버 렌즈를 사용하면 사이트로 연결되어 진행가능하다.

 

 

 

 

 

금융기관이 설립하고 활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

https://naver.me/5tLvH4P9

 

금융기관이 설립하고 활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

대한민국 대표 신용평가사가 제공하는 맞춤형 신용관리, 무료 신용점수 확인 및 마이데이터 등록을 통해 신용점수 상승 경험을 해보세요

www.allcredit.co.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