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왕의 왕 여호와' 홍지열작곡

교회/찬양

by yrkim007 2024. 4. 15. 19:52

본문

 

2024년 4월 7일 1부 찬양

만왕의 왕 여호와

임마누엘 찬양대

작곡  :  홍지열

지휘  :  최상규

반주  :  박소현

 

 

만왕의 왕 여호와 구원자이신 만군의 여호와

처음이요 마지막이신 유일하신 하나님 

만왕의 왕 여호와 구원자이신 만군의 여호와

처음이요 마지막이신 유일하신 하나님

 

그의 백성으로 우리를 세워 그의 행하신 모든 것을 알게 하시네

우릴 사랑하사 그의 의로움으로 주 앞에 세워 주시고 /자랑하시네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나를 증거 하는 내 백성이라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만왕의 왕 여호와 구원자이신 만군의 여호와>

왕의 왕 유일하신 하나님

땅의 모든 끝이 내게로 돌이켜 구원을 받으리라

나의 뜻이 서며 나의 기뻐하는 것을 모두 이-루리라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나를 증거하는 내 백성이라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만왕의 왕 여호와 구원자이신 만군의 여호와>

왕의 왕 유일하신 하나님

만왕의 왕 여호와 구원자이신 만군의 여호와

처음이요 마지막이신 유일하신 하나님

유일하신 하나님 유일하신 하나님 찬양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포스팅 한다.

스케일이 크게 느껴지는 찬양이다.

찬양을 하고 있으면 힘이 솟는 느낌이다.

하나님과 조곤조곤 대화를 하며 걸어가는 내가 상상된다.

하나님과 대화를 하는 느낌이 들어서 더 웅장하고 힘이 있게 느껴지는 찬양이다.

 

처음이요 마지막이신 유일하신 하나님, 

구원자 하나님

왕의 왕이신 하나님의 고백에 이어

 

그의 백성으로 우릴 세우시고 그의 행하신 모든것을 알게 하시네

우릴 사랑하사 그의 의로움으로 주앞에 세워주시고 자랑까지 해주시는 하나님을 상상하면 가슴이 떨린다.

 

이에 응답해 주시는 하나님

두려워 말라. 나는 공의를 베푸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를 증거하는 내백성이라

하나님의 말씀이 선명하게 들리는 듯하다.

 

안외어 지는 찬양을 처음으로 모두 외워서 부르고 또 부른다.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찾는 마귀가 삼키지 못하는 영적상태를 유지할 수있어 더 좋다.

 

 

 

 

 

 

'교회 >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 하나님이. God and God Alone  (0) 2024.06.23
기쁘게 노래를 하자/P. Sosa  (0) 2024.05.25
'즐거운 마음'. 최재도  (0) 2024.04.22
믿음의 공동체/J.Martin  (1) 2024.01.28
찬송가 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0) 2024.01.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