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락교회 제2남중앙회 화요기도회 '특송'.... 나의 피난처 예수

교회/모임

by yrkim007 2023. 10. 31. 17:27

본문

 

2023년 10월 24일.

영락교회 제2남중앙회 화요 기도회.

특송 : 2남 성남분당지회(15지회)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바람 몰아쳐 와도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세상 어떤 것도 나의 사랑 끊을 수 없네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영광 위하여 써 주세요 
                                                       주님 교회 위하여 써 주세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바람 몰아쳐 와도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나라 위하여 써 주세요

 

 

 

 

 

풍성한 간식과 진하고 맛있는 커피, 손님이 갖고 오셨다고 맛있는 빵도 챙겨오신 귀한 분들 감사해요...

'교회 > 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여, 내가 당신을 사랑합니다  (0) 2023.11.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