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린도전서 10장 23절~24절 '따라야 할 또 하나의 기준'

성경.찬송

by yrkim007 2023. 6. 16. 00:15

본문

2023년 6월 15일. 목

영락교회 안수집사회 [영성수련회]

고린도전서 10장 23~24절

'따라야 할 또 하나의 기준'

김운성 위임목사님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유익한 것이 아니요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덕을 세우는 것은 아니니
누구든지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남의 유익을 구하라  (고전 10:23~24)

 

말씀 제목대로 또 하나의 기준을 명확하게 잡는다.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유익한 것이 아니니 유익함을 기준으로 삼고, 덕을 세움에 마음을 더 써야 함을. #명확한 메시지로 마음이 맑아짐을 누린다.

 

박종호 성가사님의 찬양과 간증.

결혼 전 온누리교회 출석하던 때, 교회에서 라이브로 들었던 '살아계신 하나님'은 내게 새로운 찬양의 세계였다.

찬양을 통해 만나는 살아 계신 하나님, 역사하시는 하나님이 너무도 좋아 테이프도 사고 좋아 들었던 시간을 지나 오늘로 이어진다. 그때가 청년시절이었으니 오늘 간증시간은 30여 년 만에 듣는 박성가사님의 라이브 목소리였다.

음향과 의자가 더 좋은 장소에서 이루어 졌으면 좋았었겠다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내 안에 살아계셔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앉아서 사인하며 웃으시는 모습이 꼭 하용조 목사님이 웃는 모습을 보는것 같아 이 또한 깨알재미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