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일설교. 빌립보서1:9~11

성경.찬송

by yrkim007 2021. 11. 7. 12:46

본문

2021.11.7 주일
주일설교. 빌립보서1:9~11
김운성 위임목사님
내가 기도하노라

내가 기도하노라
너희 사랑을 지식과
모든 총명으로
점점 더 풍성하게 하사
너희로 지극히
선한 것을 분별하며
또 진실하여 허물 없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빌1:9-11)


내가 기도하노라

  • 사랑-지식, 모든 총명
  • 선한것 분별
  • 그리스도의 날까지 이르기-진실함, 허물없음
  •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예수그리스도, 의의 열매가 가득

*기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강력한 도구

기도로 이겨 내신 바울사도

  • 매임
  • 복음을 변명함
  • 복음을 확정함

먼저 기도하기
성령님 ; 기도의 영, 기도하게 하시는 영, 기도해 주시는 영

깊은기도, 오랜기도
롬12:12
빌 4:6
골 4:2
살전 5:17

하루열기
그날의 만남
가족들의 하루
하루 감사기도
기도 지평 넓히기-중보기도

기도하다 기적을 경험하는 축복

주님 제가 모든 장소, 모든 때에 기도하도록 도와주세요
가족에게, 이웃에게
내가 기도합니다



찬송 83장, 나의 맘에 근심 구름

나를 위로할 이 누가 있을까?
나를 구해줄 이 누가 있을까?
깨끗하게 하실 이 누굴까?
나의 갈길 인도할 이 누굴까?
주 예수밖에 누가 있으랴

찬송 369장, 죄짐 맡은 우리 구주
우리 주께 맡기세
기도 드려 아뢰세
주께 기도 드리세


찬송 370, 주 안에 있는 나에게
그 두려움이 변하여 내 기도 되었고
전날의 한숨 변하여 내 노래 되었네
내 주는 자비하셔서 늘 함께 계시고
내 궁핍함을 아시고 늘 채워 주시네
내 주와 맺은 언약은 영불변하시니
그나라 가기 까지는 늘 보호 하시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